로그인

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.
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
회원정보 수정
문의전화 032-715-7668
"스치면 인인이고,스며들면 사랑이다." 고객님과의 소중한 인연 오래 함께 하겠습니다

뉴스

2016 인천,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‘ 참가신청 9월 30일까지 마감

2016 인천,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0월 27일(목)~10월 29일(토) 인천, 송도컨벤시아에서 3일간 개최된다.

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중 인천지역에서 하는 이번 창업박람회는 제일좋은전람, 한국 중소기업 프랜차이즈협회에서 주최하며 인천 지역의 유일무이한 창업박람회이다.

전국지역의 본사를 포함한 인천, 경기 등 수도권 지역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가할 계획이며, 인천, 경기, 수도권지역의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만남의 장이 될 것이다.

참가업체 신청은 현재 진행 중 이며 신청마감은 9월 30일까지이다.

외식, 카페, 교육, 숙박업, 피트니스, 도소매 등 현재까지 다양한 업종이 참가 확정 되었고 이벤트 존으로 푸드트럭 창업존 등을 구성, 다수의 업체가 참가 할 예정이다.

인천,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참가업체와의 1:1 상담뿐만 아니라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세미나와,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.

  

또한, 창업박람회 기간 중 계약 시 일부 업체들의 가맹비 지원, 교육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.

인천,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주관하는 제일좋은전람 ‘홍병렬’ 대표는 “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의 현 시장과 트렌드를 파악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적재적소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며 인천, 경기지역의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이 되길 바란다”며 전했다.

참관객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며, 전시기간에는 3,000원의 입장료로 관람할 수 있다.

더욱 자세한 문의는 (주)제일좋은전람으로 하면 된다. 

댓글

댓글 남기기

4/lfdsRwm62_7sc-gSH4CUCTsu1Jr0ww1XEilxtgfjFak